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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9] 페루관광청, ‘2018 모두투어 박람회’ 참가 성료

2018-10-26

페루관광청, ‘2018 모두투어 박람회’ 참가 성료

 

전국 여행사 대리점 담당자부터 일반인 여행객까지 … ’꿈의 여행지’ 페루 찾아 발길 이어져

4050 단체 여행객과 2030 F.I.T 여행객 마음 사로잡으며, 남미 대표 여행지로 꾸준히 성장세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

 

 

페루관광청은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5회 모두투어 박람회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페루관광청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행사를 제공했다. 부스를 찾은 모든 관람객들은 룰렛∙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체험해볼 수 있었으며, 그 외에도 서울을 비롯해 광주, 대구 등에서 찾은 여행 대리점 담당자들과는 1:1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여행지로서의 페루에 대한 폭 넓은 정보를 제공했다.

 

페루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보다 전국의 다양한 분들께 페루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역사, 자연 탐험부터 액티비티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아울러 즐길 수 있는 페루의 매력을 계속해서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2만 9천명 이상의 한국인 여행객이 페루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들 중 50% 이상이 졸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인 2030 세대와 퇴직을 앞둔 5060 중년층으로, 페루는 명실공히 남미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단체∙자유 한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페루관광청(PROMPERÚ)

페루관광청은 페루 관광분야의 홍보 및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페루무역관광부(MINCETUR) 산하의 독립 기관이다. 설립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의 관광 업계 및 미디어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도모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페루관광청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페루관광청 홈페이지: www.peru.travel

페루관광청 소셜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sitperu.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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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포스트: post.naver.com/visitperu_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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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8] 페루, ‘한국인 관광객 3만명 시대’를 꿈꾸다

2018-10-26

페루, ‘한국인 관광객 3만명 시대’를 꿈꾸다

 

한국인 관광객 수, 연평균 20% 이상 꾸준히 성장 … 올해 1-4월에는 전년동기 대비 38% 증가

향후 한국인 관광객 3만명 이상 유치 위해, 미식∙예술∙어드벤처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것

 

 

페루관광청이 한국 시장에서 활동을 시작한 지 벌써 5년. 페루관광청이 그간의 성과와 페루가 바라본 한국인 여행객 특징, 그리고 향후 여행 시장 전망에 대해 밝혔다.

 

페루를 찾는 한국인 여행객은 2013년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오며, 연평균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 1-4월에는 총 1만 4천 명 이상의 한국인 관광객이 페루를 방문하며, 전년 동기 대비 한국인 여행객 수가 약 38% 증가했다.

 

올 상반기 페루관광청이 발행한 ‘2017 관심 국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2만 9천 명 이상의 한국인이 페루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페루를 방문한 한국인 여행객 특징을 살펴보면, 수도 리마 외에 ▲쿠스코∙이카를 가장 많이 찾았으며, ▲62%가 여행사 패키지 상품 이용 ▲57%가 4성급 이상 호텔에서 투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들 여행객은 페루 현지에서 ▲역사(95%)∙자연(74%)∙어드벤처(56%)에 이르는 다양한 테마로 체험하며, 그 외에도 전체 여행객 중 ▲일부(30%)는 클럽, 바,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직접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페루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인바운드 투어리즘 총괄 책임자 제니퍼 피자로(Jennifer Pizarro)는 “한국의 아웃바운드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오랫동안 미지의 세계로 여겨지던 ‘마추픽추의 나라, 페루’에 대한 관심 또한 꾸준히 증가했다”며, “향후 ‘한국인 관광객 3만명 시대’를 이어나가고자, 미식∙예술∙어드벤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장해 선보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페루관광청(PROMPERÚ)

페루관광청은 페루 관광분야의 홍보 및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페루무역관광부(MINCETUR) 산하의 독립 기관이다. 설립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의 관광 업계 및 미디어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도모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페루관광청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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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8] 페루관광청, ‘페루식 더위를 즐기는 방법’ 소개

2018-08-20

미식 강국, ‘커피’를 말하다페루 커피브랜드 ‘카페 델 페루’ 론칭


페루 푸칼파 ‘2018 아마존 우카야리 엑스포’서 자국 커피 브랜드 홍보 앞장서
한국은 페루 커피 수입 전세계 9위, 이제는 국내 유명 커피 체인점에서도 풍미 맛볼 수 있어

 

 

 

페루가 자국의 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Cafés del Perú)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같은 내용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페루 푸칼파(Pucallpa)에서 진행된 ‘아마존 우카야리 엑스포 (Expoamazónica Ucayali 2018)’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실제로 페루는 지난해 커피 수출량이 약 25만 톤에 달하며, 미국과 독일을 비롯한 75여 개국에 커피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7대 커피 생산국 중 한 곳이다. 또한 페루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기농 커피 생산국으로, 9만 헥타르에 이르는 공인 유기농 커피 농장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국제적으로는 페루 커피의 우수성을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 같은 캠페인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페루 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는 향후 안데스를 포함해 페루의 전 지역에서 생산되는 커피들을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페루 커피 주요 수입국은 미국, 독일, 벨기에 등이며 한국도 10위 권 내에 포함 아시아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페루 커피는 인스턴트 커피를 넘어 최근에는 스타벅스와 같은 유명 커피 체인점에서도 페루 커피를 만날 수 있으며 스페셜티 커피를 통해 접점이 점점 확대되는 추세다. 

 

한편, 페루 스페셜티 커피는 미국 시애틀에서 개최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엑스포(Global Specialty Coffee Expo)’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고 품질의 커피(Best Quality Coffee)’ 수상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페루관광청(PROMPER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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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8] 페루관광청, ‘페루식 더위를 즐기는 방법’ 소개

2018-08-14

페루관광청, ‘페루식 더위를 즐기는 방법’ 소개


지형에 따라 각 지역마다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 즐길 수 있어

 세계적인 서핑 스팟 ‘리마 미라플로레스’부터 대자연의 보고 ‘푸에르토 말도나도’까지 다양

 

 

대한민국은 연일 최고 기온을 갱신하며,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폭염으로 전국이 뜨겁다. 그렇다면, 사막지대부터 아마존 열대 우림까지 더위 속 페루 사람들은 어떻게 여름을 날까?

 

페루는 해안∙사막∙고산∙열대우림에 이르기까지 지역적 특성에 따라 기후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지역마다 더위를 즐기는 방법도 다르다. 페루관광청이 페루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특별한 더위극복 야외 액티비티를 소개했다.

 

‘서핑이 처음 시작된 곳’으로 알려진 페루는 그 역사와 명성만큼이나 오늘날에도 가장 세계적인 서핑 스팟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 중 수도 리마에 위치한 미라플로레스(Miraflores)는 전 세계 서핑 하기 좋은 3대 해변 중 한 곳으로 손 꼽힌다. 리마 미라플로레스 해변은 튜브 모양, 종 모양 등 특이한 형태의 파도를 연중 내내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서퍼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더욱이 다양한 형태의 수많은 암초들도 있어, 흥미진진한 서핑의 묘미까지 누려볼 수도 있다.

 

‘페루’ 국토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마존 역시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이열치열’ 더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푸에르토 말도나도 지역에서 즐기는 ‘디지털 디톡스’ 여름 휴가는 무더위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에서도 잠시 벗어날 수 있게 해준다. 이 곳에서 누구나 쉽게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정글 트레일 하이킹’이다. 여행객들은 숙련된 가이드와 함께 열대 우림의 동식물을 자유롭게 관찰할 수 있고, 곳곳에서 보트나 카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페루관광청(PROMPER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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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7] 페루 스타 셰프 ‘마르티네즈’, 첫 아시아 진출 … 한국인 셰프 지휘로 ‘페루의 맛’ 선보여

2018-08-02

페루 스타 셰프 ‘마르티네즈’, 첫 아시아 진출 한국인 셰프 지휘로 ‘페루의 맛’ 선보여

 

내달 말, 홍콩 퀸즈 로드 센트럴에 ‘이추 페루’ 오픈해 페루 일상 음식 다양하게 제공

리마 ‘센트럴’ 레스토랑의 최초 한국인 수셰프 ‘정상’이 성공적인 아시아 진출 위해 진두지휘

 

 

이제 아시아에서도 본토에서 인정받은 ‘페루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페루관광청은 페루의 대표 스타 셰프 비르힐리오 마르티네즈(Virgilio Martinez)가 그의 레스토랑 ‘이추 페루(Ichu Peru)’를 오는 8월 중순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홍콩에서 문을 연다고 전했다.

 

이번 레스토랑은 두바이 불도저 그룹(Bulldozer Group)과 합작해 설립됐다. 이에 마르티네즈 셰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 페루 식재료에 대한 폭 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한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특히, 한국인 셰프 ‘정상’이 ‘이추 페루’의 메인 셰프로 임명된 점이 눈길을 끈다. 그는 2015년 페루 리마의 ‘센트럴’에서 인턴으로 시작해 2년 2개월만에 수셰프를 맡아, 부주방장으로서 레스토랑을 책임져왔다. 홍콩의 ‘이추 페루’는 마르티네즈 셰프의 오른팔로 불리는 그의 진두 지휘 아래 운영된다. 모든 메뉴는 두 셰프가 함께 고안해 선보이며, 이후 신메뉴 개발 및 레스토랑 운영 또한 서로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이뤄진다.

 

한국인 셰프가 페루를 맛 보여줄 ‘이추 페루’에서는 다소 모험적인 메뉴들을 선보였던 ‘센트럴’과 달리 페루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음식들을 친숙한 방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곳 레스토랑은 홍콩 퀸즈 로드 센트럴(Queen’s Road Central)에 위치해 있어, 도심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이 높아 여행 중 근사한 페루비안 퀴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 내용] 이추 페루(Ichu Peru) 레스토랑 관련 정보

- 웹사이트: http://www.ichu.com.hk

- 주소: 3/F H Queens, 80 Queen’s Road Central, Central, Hong Kong

 

 

페루관광청(PROMPERÚ)

페루관광청은 페루 관광분야의 홍보 및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페루무역관광부(MINCETUR) 산하의 독립 기관이다. 설립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의 관광 업계 및 미디어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도모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페루관광청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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