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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_02] 페루관광청, 여행업계 대상 카카오톡 채널 개설 및 이벤트 진행

2021-03-02

페루관광청, 여행업계 대상 카카오톡 채널 개설 이벤트 진행

 

-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여행 업계와의 적극적인 소통 기대

- 페루 여행 정보 및 현지 소식은 물론 이러닝 웹사이트와 연계해 깊이 있고 실용적인 정보 제공

 

 

페루관광청(PROMPERU)가 여행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는 카카오톡 채널 ‘페루관광청 B2B’를 지난 1월 27일 오픈했다.

 

해당 채널은 페루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러닝(E-learning) 웹사이트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Peru travel training)’과 연계한 여행업계 B2B 전용 카카오톡 채널이다. 페루관광청은 채널을 통해 이러닝 웹사이트 최신 정보 및 페루 여행 정보와 현지 소식 등을 긴밀하게 전달하며 여행업계 실무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채널이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는 페루의 유명 관광지와 숨은 여행지를 소개하는 ‘페루는 여행을 싣고’, 페루 현지 소식과 최신 이슈를 전하는 ‘페루가 페루했다’, 페루 여행의 실용적인 팁을 알려주는 ‘페루 잘 알’, 페루의 미식과 축제 등의 문화를 소개하는 ‘페루의 맛과 멋’까지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또한, 페루관광청은 여행업계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페루관광청 B2B’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페루 이러닝 웹사이트에 가입해 1단계 강좌를 이수한 뒤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을 남기면 참가 완료되며, 선착순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추가로 3월 31일까지 이러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9단계의 강좌를 모두 이수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릭 가르시아(Erick García) 페루 수출관광진흥청 한국 사무소 대표는 “팬데믹으로 대면 소통이 어려운 요즘, 페루 이러닝 웹사이트에 이어 카카오톡 채널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여행업계 실무자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업계 내 페루 전문가 양성 및 급변하는 여행시장 대비를 위해 페루와 관련한 풍성하고 정확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한편,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웹사이트는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해당 플랫폼(www.perutraveltraining.co.kr)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0_12] 지오코리아, ‘아울렛시티 메칭엔(Outletcity Metzingen)’ 한국 공식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2021-03-02

지오코리아, ‘아울렛시티 메칭엔(Outletcity Metzingen)’ 한국 공식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 GEOCM(지오코리아), 유럽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아울렛 ‘아울렛시티 메칭엔’ 한국 세일즈 마케팅 담당

-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한국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세일즈 마케팅 전략과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활동 예정

 

 

유럽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아울렛*인 ‘아울렛시티 메칭엔(Outletcity Metzingen)’이 여행 & 라이프스타일 특화 홍보 회사 지오코리아(GEOCM)를 한국 공식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오코리아는 단독 파트너로서 한국 시장을 대상으로 아울렛시티 메칭엔의 본격적인 세일즈 마케팅을 담당하며 B2B,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독일 최초의 아울렛 데스티네이션으로 휴고 보스(Hugo Boss)의 팩토리 몰에서 시작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외관과 더불어 현재는 쇼핑을 넘어서 독일의 전통과 도시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구찌, 프라다, 버버리, 몽클레어, 휴고 보스 등 500개 이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를 매장 및 온라인으로 광범위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광까지 아우르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세계적인 쇼핑 중심지로 손꼽힌다. 메칭엔은 슈투트가르트(Stuttgart) 근교에 위치해 주요 관광명소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독일 프랑크푸르트(Frankfurt)와 뮌헨(München), 스위스 취리히(Zürich) 등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매년 185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약 420만 명의 고객들이 메칭엔을 방문하며, 한국 방문객 순위는 지난 몇 년간 상위 5위안에 자리할 정도로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여왔다.

 

또한, 독일 비스바덴(Wiesbaden)의 에코스트라(Ecostra GmBH)가 발표한 ‘2020 유럽 아울렛 센터 보고서’에 따르면,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매출 규모 및 아울렛 면적 분야에서 유럽 최대 규모의 아울렛*으로 평가받는다.

 

메칭엔은 1년 내내 제공되는 정기 할인 혜택(기존 제조사 가격 대비 최대 70% 할인)은 물론 최대 14.5%까지 비용을 추가로 절약할 수 있는 면세 쇼핑이 가능하며 비 유럽연합(EU) 여행객들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세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버추얼 쇼핑 서비스(Virtual Shopping Service)’를 도입해 유명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 관련 문의, 상품 주문 및 예약, 자택으로의 배송 서비스를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왓츠앱(What’s app)을 통해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매장 외부에 있는 QR코드를 직접 스캔하는 방식의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Mobile Check-in System)’를 이용하면 줄을 서지 않고 매장에 들어가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 셔틀 서비스(슈투트가르트-메칭엔 왕복 및 메칭엔 내부 이동) △무료 와이파이 △물품 보관소 △어린이 돌봄 서비스인 데이케어 키즈 캠프(금, 토) △한국어 포함 다양한 언어로 번역된 브로슈어 및 웹사이트 제공 등 방문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식음 시설을 갖춰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아울렛시티 메칭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outletcity.com/ko/metzingen/),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셜미디어(https://www.instagram.com/outletcity_metzingen)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오코리아의 최보순 대표는 “유럽 최고의 아울렛인 아울렛시티 메칭엔의 한국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 영광이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칭엔은 다양한 명품 패션 브랜드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방문하고 싶은 쇼핑 데스티네이션 중 하나로 손꼽혀 왔다. 최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창의적인 세일즈 마케팅 아이디어와 신선한 접근 방식으로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한국인들에게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0_12] 페루관광청, 페루 전문가 양성 위한 이러닝 리뉴얼 및 특전 제공

2021-03-02

페루관광청, 페루 전문가 양성 위한 이러닝 리뉴얼 특전 제공

 

- 여행업계 실무자 대상 깊이 있는 정보 제공을 통해 페루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촉진 독려

- 트레이닝 부문 우수 수료자 대상 단계별 다양한 특전 제공 및 내년 초 업계 전문가 대상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오픈 예정

 

 

페루관광청이 지난 2018년 선보인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러닝(E-learning) 플랫폼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Peru travel training)’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내년 상반기 다양한 페루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촉진을 독려하기 위해 이러닝을 이용하는 국내 여행 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플랫폼은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해당 플랫폼(www.perutraveltraining.co.kr)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페루관광청은 하반기 더 많은 페루 전문가 양성을 독려하기 위해 페루에 대한 최신 정보 및 뉴스 업데이트를 비롯해 기존 정보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한 리뉴얼을 마쳤다. 또한, 이를 기념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여행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닝 과정을 이수하고 9가지 배지를 단계 별로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된다. 이벤트 상품 증정은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1단계를 수료한 5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9단계까지 수료한 5명에게는 페루의 대표 기념품으로 꼽히는 알파카 인형을 포함한 10만 원 상당의 페루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페루관광청은 1월 중 여행 업계 전문가 대상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하고, 페루 여행지와 이러닝 플랫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러닝 플랫폼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은 크게 5가지 카테고리로, 기후∙지역∙도시∙항구/공항∙도로 등 도식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탐구, 주요 여행지별 실용적인 정보와 팁을 습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페루 여행과 관련한 최신 기사를 살펴볼 수 있는 뉴스, 동종업계 실무자들과 페루 여행에 관한 궁금증이나 지식을 공유하는 지식 포럼, 페루 여행상품 준비 시 필요한 각종 자료들이 가득한 세일즈 툴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트레이닝 부문은 ▲베이직 ▲해안 지역 ▲고산 지대 ▲아마존 지역 ▲모험/대자연 ▲문화와 유산 ▲미식 ▲여행 유형 ▲연결성 등 총 9개의 배지(Badge)로 이루어져 있으며, 페루의 지형별 특징을 기반으로 한 핵심 내용을 퀴즈를 통해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배지당 코스 완료까지 30분 정도 소요되며, 9개의 배지를 모두 완료하면 수료증이 수여된다.

 

에릭 가르시아(Erick Garcia) 페루 수출관광진흥청 한국 사무소 대표는 “페루관광청은 비대면 교육 트렌드에 맞춰 이러닝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하반기 페루 여행 상품 세일즈를 촉진하기 위해 여행 업계 실무자들의 플랫폼 활용을 독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행 상품의 기획과 판매에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업데이트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0_12] 터키문화관광부, 1월 1일에 만나는 터키식 크리스마스 소개

2020-12-23

터키문화관광부, 1 1일에 만나는 터키식 크리스마스 소개

 

- 크리스마스의 대표 아이콘 산타클로스의 고향 터키에서 들려주는 흥미로운 산타클로스 이야기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빙고 게임부터 새해에만 살 수 있는 복권까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터키인들의 이색 풍습 

 

 

터키문화관광부(Turkish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터키의 이색적인 연말연시 모습을 소개한다. 터키에서는 1월 1일을 크리스마스처럼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물을 주고받는 특별한 날로 여긴다. 이슬람 문화권인 터키는 공식적으로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큰 의미를 두고 있지 않지만, 크리스마스 대표 아이콘인 산타클로스의 기원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다. 터키에서 크리스마스는 새해로 가는 ‘징검다리’로 신년 맞이 축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날로 여겨진다. 특히 터키에서는 터키의 산타클로스인 노엘 바바(Noel Baba)가 크리스마스이브가 아닌 새해 전날 밤 선물을 가져다준다고 믿어, 어린이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해를 손꼽아 기다린다. 터키의 1월 1일은 유일하게 종교적이거나 국가적 행사가 아닌 터키의 공휴일로 이슬람 국가인 터키에서는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하다. 불우한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던 한 성직자로부터 피어난 산타클로스의 이야기부터 온 가족이 즐기는 빙고 게임, 그리고 복권까지 터키만의 문화가 더해진 이색적인 연말연시의 풍경을 소개한다.

 

크리마스의 전령사 산타클로스의 기원을 만날 있는 터키

오늘날 터키에서는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트리와 유사한 새해 나무를 장식하고 1월 1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서로 선물을 교환하며, 어린이들은 노엘 바바가 가져다준 선물로 행복한 새해 첫날을 맞이한다. 연말이 되면 동심을 설레게 하는 산타클로스의 기원은 북유럽이 아닌 터키 남부 파타라(Patara) 지방에서 태어난 성 니콜라스(St.Nicholas) 주교에서 찾아볼 수 있다. A.D 270년 경 유복한 집안에서 출생한 성 니콜라스는 매년 12월마다 지역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사랑을 베풀었다. 성 니콜라스는 도움을 받는 사람들이 부담을 느낄 것을 우려하여 황금 동전이 든 주머니를 굴뚝으로 던졌고, 우연히 그것이 벽난로에 걸려있던 양말에 들어가면서 어린이들은 산타클로스가 굴뚝을 통해 내려와 선물을 두고 간다고 믿게 되었다. 이러한 그의 선행은 변함없이 터키인들의 기억 속에 따뜻하게 남아있으며, 그의 삶에서 산타클로스의 이야기가 피어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흰 풍성한 수염, 빨간색 옷을 입은 홍조를 띤 푸근한 모습의 할아버지 산타는 1930년대 한 음료회사의 광고를 통해 만들어진 이미지로 실제로는 당나귀를 몰고 다니는 검소한 모습을 한 성직자의 모습으로 전해진다. 더불어 지난 2017년 터키 남서부 안탈리아(Antalya) 주의 뎀레(Demre)에 위치한 성 니콜라스 성당(St.Nicholas Church) 지하에서 성 니콜라스 무덤이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다. 성 니콜라스 성당은 로마 황제 테오도시우스 2세(Theodosius II)가 A.D 6세기경에 건축하여, 러시아 황제 니콜라스 1세(Nicholas I)가 개조한 건축 및 종교적 중요성을 지닌 건축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잠정 목록에 등재되어 있다. 성당 내부에는 성 니콜라스의 유해와 유물이 보관되어 있으며, 오늘날까지도 발굴 작업과 성당 보존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희망찬 새해를 기다리며 즐기는 터키인들의 새해 전야제

터키에서는 새해 전날이 되면 전통적으로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구운 칠면조 요리를 즐긴다. 다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에는 빙고 게임과 유사한 톰발라(Tombala)라는 터키식 게임을 하며 제야의 종소리를 기다린다. 톰발라는 가로 9칸, 세로 3줄에 무작위 숫자 15개가 써져있는 숫자판을 나눠 갖고 1부터 90까지 숫자가 적힌 공이 담긴 추첨기를 돌려 나온 숫자들을 통해 가로줄을 모두 먼저 지우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더불어 자정이 지나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힘찬 카운트다운과 동시에 터키의 곳곳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친다. 불꽃놀이 쇼와 함께 터키인들의 또 다른 축제인 ‘밀리 피양고(Milli Piyango)’ 추첨식이 진행된다. 매해 새해에만 발행되는 밀리 피앙고는 당첨 금액이 무려 150억 원에 이르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복권으로 연말이 되면 이 복권을 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터키의 복권 판매소에 길게 줄을 서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한다. 밀리 피양고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복권 금액에 따라 당첨금이 다르게 책정되는 게 특징이다. 가장 높은 금액으로 판매되는 50리라(한화 약 6,900원) 짜리 복권은 복권 당첨금에 100%, 25리라 복권의 경우 당첨금의 50%, 12.5리라의 경우 당첨금의 25%를 갖게 된다.  

 

About Turkey

한편, 터키는 유럽과 아시아 대륙을 잇는 지중해에 위치해 보스포루스 해협을 기준으로 두 개의 대륙의 교차점에 위치해 있다.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터키를 방문하며, 터키는 다양한 문화와 기후가 교차하는 허브이자 수 세기 동안 문명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역사,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미식 등의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매 순간 여행객을 감동시킨다. 또한, 터키는 전통과 현대의 문화가 만나 새롭게 재창조한 터키만의 독특한 예술 및 패션으로 쇼핑 및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터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www.goturkey.com/

 

[2020_12] 터키문화관광부,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홀 개관 행사 성황리에 마쳐

2020-12-23

터키문화관광부,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홀

개관 행사 성황리에 마쳐

 

- 터키 대통령부터 문화관광부 장관 그리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석한

오프닝 행사 성공적으로 끝내…

- 23년에 걸쳐 완공, 전 세계 음악 및 예술 애호가들의 문화 허브이자 세계적인 문화 예술 중심지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

 

 

터키문화관광부(Turkish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가 12월 3일 터키 수도 앙카라(Ankara)에 새롭게개관한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홀(Presidential Symphony Orchestra Concert Hall) 개관  행사를 성화리에 마쳤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홀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그랜드 갈라 행사에는 터키 대통령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Recep Tayyip Erdoğan)과 터키문화관광부 장관 메흐메트 누리 에르소이(Mehmet Nuri Ersoy)를 비롯해 세계적인 소프라노 안젤라 게오르규(Angela Gheorghiu)와  피아니스 듀오 구에르(Güher)와 슈에르 페키넬(Süher Pekinel) 외에도 월드 클래스 아티스들과 언론인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터키 당국과 행사 주최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등 방역 강화에 만전을 기했다.

 

새롭게 개관한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홀은 터키의 수도 앙카라의 중심부인 앙카라 성(Ankara Castle)과 터키의 초대 대통령 무스타파 케말 아타튀르크(Mustafa Kemal Ataturk) 영묘인 아니트카비르(Anıtkabir) 사이에 위치한다.  콘서트홀 총괄 디자인은 터키의 부부 건축가로 알려진 셈라 위구르(Semra Uygur)와 오즈칸 위구르(Özcan Uygur)가 맡았으며 두 개의 유리 돔 사이 유리 천장의 아트리움(Atrium)을 배치해 역사적인 위치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외관의 조화를 고려했다. 콘서트홀의 내부 규모는 62,547 평방 미터로 2,023석 규모의 ‘대극장(Great Hall)’부터 600석 규모의 ‘역사적인 CSO 홀(Historical CSO Hall)’, 500석 규모의 ‘블루 홀(Blue Hall)’과 함께 10,000명 수용이 가능한 야외 콘서트 공연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레스토랑, 박물관 및 야외공간 등의 부대시설을 함께 갖추고 있어 앙카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완공되기까지 23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린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홀은 2017년 독일 함부르크(Hamburg)의 엘브필하모닉(Elbphilharmonie) 콘서트홀 개관 이후 뜸했던 컨템포러리 오케스트라 콘서트홀 개관이라는 점에서 또 다른 의미를 가진다. 특히 2020년 1월 설립을 앞둔 CSO 아카데미(CSO Academy)는 음악 교육부터 오케스트라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실내악 프로그램, 더불어 고용의 기회를 통해 음악적 재능을 가진 이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갈라 행사는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지미 잔 델리오르만(Cemi'i Can Deliorman) 감독 지휘 하에 터키 출신 여성 피아니스트 듀오로 사랑받는 구에르(Güher)와 슈에르 페키넬(Süher Pekinel), 세계적인 소프라노 가수 안젤라 게오르규(Angela Gheorghiu)와 터키의 천재 피아니스트로 알려진 이딜 비레트(İdil Biret)의 공연으로 풍성하게 꾸며졌으며, 터키 당국과 행사 주최 측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좌석 간 안전거리 준수 등 예방 지침을 준수하며 방역에 총력을 다했다.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Presidential Symphony Orchestra)는 1826년 설립된 200년가량의 역사를 자랑하는 터키의 오케스트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다. 프레지덴셜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이번 콘서트홀 개관을 발판 삼아 앙카라 주립 다성부 합창단(Ankara State Polyphonic Choir), 앙카라 투르크 월드 뮤직 앙상블(Ankara Turkic World Music Ensemble), 앙카라 주립 터키 포크 뮤직 합창단(Ankara State Turkish Folk Music Choir), 앙카라 주립 클래식 터키 뮤직 합창단(Ankara State Classical Turkish Music Choir)과 앙카라 주립 포크 댄스 합창단(State Folk Dances Ensemble)과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콘서트홀은 클래식부터 전통 음악과 대중음악에 이르기까지 예술과 음악 애호가들의 새로운 문화 허브와 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bout Turkey

한편, 터키는 유럽과 아시아 대륙을 잇는 지중해에 위치해 보스포루스 해협을 기준으로 두 개의 대륙의 교차점에 위치해 있다.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터키를 방문하며, 터키는 다양한 문화와 기후가 교차하는 허브이자 수 세기 동안 문명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역사,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미식 등의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매 순간 여행객을 감동시킨다. 또한, 터키는 전통과 현대의 문화가 만나 새롭게 재창조한 터키만의 독특한 예술 및 패션으로 쇼핑 및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터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www.goturkey.com/